에듀윌, 광고 모델로 '배우 이혜리' 발탁

입력 2022-12-13 10:59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이혜리를 발탁했다.

에듀윌은 "평소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이미지의 이혜리가 에듀윌과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이혜리를 모델로 선정하고, '합격패스'를 알리는 광고 캠페인을 론칭한다.

합격패스는 수험생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대표 상품이다.

△1:1 밀착 학습관리 △각 분야 교수진의 최신 강의 무제한 수강 △매일 새로운 문제로 학습을 지원하는 문제풀이훈련소 등을 제공한다.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

이혜리와 함께 촬영한 합격패스 광고는 17일부터 TV, 유튜브, 라디오, 옥외광고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전 세대로부터 꾸준히 사랑받아온 이혜리씨의 밝은 에너지가 에듀윌이 목표로 하는 '1:1 맞춤학습으로 초고속 합격'을 이루는데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혜리씨와 함께 촬영하며 느낀 유쾌한 기운을 담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도 많이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에듀윌은 지난 1992년 설립 후 '꿈을 현실로 만드는 에듀윌'이라는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무원 시험부터 최근 토익, 화이트해커, 편입, 회계사 과정 론칭에 이르기까지 10대 후반부터 50대의 폭넓은 수험생을 아우르며 성인 교육 시장의 대표 기업으로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