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오는 14일부터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버즈볼즈(BUZZBALLS)를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버즈볼즈는 미국 RTD(Ready to Drink) 칵테일 1위 브랜드로 국내 편의점 채널 판매는 GS25가 최초다.
이번에 도입한 버즈볼즈 6종은 라임리타, 스트로베리, 칠리망고, 사워애플, 워터멜론, 초코렛 맛으로 전체 시리즈 13가지 중 국내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들로 엄선했단 설명이다.
감각적인 디지인과 맛으로 미국 20~30대 고객을 사로잡은 버즈볼즈는 국내 마니아들 사이에선 홈파티 인기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컬러풀한 외형과 187ml라는 용량도 독특해 눈길을 끈다.
버즈볼즈는 와인 베이스와 천연 주스가 믹스된 칵테일이기 때문에 RTD로 분류된다. 알코올 도수는 15도로 일반적인 와인보다 높고 위스키에 비하면 낮은 편으로, 국내에서는 얼음과 시럽, 토닉워터, 탄산수 등으로 믹싱해 마시는 하이볼 베이스로 애용된다.
이하림 GS25 음용식품팀 MD는 “버즈볼즈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용량 RTD 타입의 상품으로 GS25 주요 고객 층인 20~30대 MZ세대들이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주류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주류 경쟁력 확대를 위해 다양한 주류를 검토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