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현,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 챌린지 숏폼 플랫폼서 화제성 UP

입력 2022-12-09 17:00



가수 탑현이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 챌린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탑현이 지난달 27일 발매한 신곡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가 틱톡, 쇼츠, 릴스 등 글로벌 숏폼 비디오 플랫폼 상에서 주목 받고 있다.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 발매 후 탑현은 MCN 윗유 소속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내 세상 챌린지’를 진행했다. 이번 챌린지에는 유채훈의 웃음극장, 닥터후, 꼰야, 밀짱, 양아띠, 혜다 등 3대 숏폼 플랫폼(틱톡, 쇼츠, 릴스) 이용자들 사이에서 탄탄한 팬덤을 바탕으로 연일 새로운 유행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고음 대결, 듀엣 버전 라이브, 안무 챌린지, 예능 ‘히든싱어’를 패러디한 콘텐츠 등을 통해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의 매력을 다양하게 전달했다. 중독성 강한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를 여러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챌린지 영상은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챌린지 시작 1주일도 채 되지 않아 유튜브 쇼츠 인기 영상에도 올라갔다.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는 사랑에 빠진 벅찬 행복감을 담은 러브송으로, 탑현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을 녹여냈다.

탑현은 최근 유튜브 채널 ‘탑현월드 Tophyun World’에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의 크리스마스 버전 라이브 영상을 공개하며 리스너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