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운드 뮤지션’ 이준화가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OST 네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이준화의 목소리가 담긴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의 OST Part.4 ‘Get Up’이 2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스타들을 빛내주는 '연예계' 사람들이지만 현실은 사생활도, 퇴근도, 휴일도 없는 직장인일 뿐인 매니저들의 처절한 생존기를 다룬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OST Part.4 'Get Up - 이준화'은 매일 벌어지는 일촉즉발의 상황을 기지 넘치게 해결해나가는 매니저들의 일상을 그려낸 느낌을 준다.
'Get Up'은 펑키한 리듬과 경쾌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디스코 풍의 곡으로 이준화의 섬세한 곡 해석력이 몰입도를 더해 유쾌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특히, '고민은 잠시 접어두고, 음악에 날려버리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극의 내용과 잘 어우러진다. ‘Get Up’은 드라마 에피소드 초반부터 삽입되어 극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올라운드 뮤지션 이준화는 '스위트홈', '지리산',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등 여러 히트 드라마 사운드트랙 및 OST의 작, 편곡으로 참여하며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이번 'GET UP'에서도 작곡과 더불어 싱어송라이터로서 직접 OST 가창에도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OST Part.4 'Get Up'은 드라마의 음악감독인 개미와 다수의 작품에서 좋은 호흡을 선보였던 이준화가 참여해 다채롭고 활기찬 에너지가 고스란히 담긴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한편, 이준화가 참여한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OST Part.4 'Get Up'은 28일 18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