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금융네트웍스는 '슈프라이즈'와 함께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오프화이트 덩크 로우'를 증정하는 '모니모×슈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모니모×슈프라이즈' 이벤트는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 금융앱 '모니모'와 국내 최초의 한정판 신발정보 플랫폼 '슈프라이즈'가 협업해 전개하는 이벤트다.
모니모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기존 회원이 아니더라도 모니모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쉽게 회원 가입과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모니모 혜택 탭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코드를 받아 슈프라이즈 앱에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는 12월 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 나이키 한정판 신발인 '오프화이트 덩크 로우'를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슈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모니모 해시태그와 슈프라이즈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태그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응모내역을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한 고객 중 신발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 킥스 프리미엄 슈케이스를 증정한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MZ세대 고객들이 나만의 스니커즈를 소장할 수 있도록, 모니모와 슈프라이즈가 협업해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