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달콤하고 컬러풀한 매력 넘치는 2023 시즌 그리팅 공개

입력 2022-11-22 17:20



그룹 크래비티(CRAVITY : 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오는 2023년을 맞아 달달한 분위기를 한껏 담은 시즌 그리팅을 선보인다.

크래비티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크래비티 2023 시즌 그리팅(CRAVITY 2023 SEASON’S GREETINGS)’ 출시 소식과 함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2023년 시즌 그리팅은 크래비티 특유의 풋풋하고도 에너제틱한 모습을 담아 팬들에게 달콤한 2023년을 함께 맞이하자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시즌 그리팅의 정식 명칭인 ‘크래비티 스위츠(CRVT’s SWEETS)’라는 명칭은 달콤한 사탕 가게 속 풋풋한 소년들을 연상케 한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크래비티는 막대사탕과 롤리팝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솜사탕과 도넛 등 다양한 디저트들과 함께 팬들을 향해 달달한 미소를 짓고 있다. 멤버들에게 어울리는 풋풋하고도 팝한 이미지가 색다른 매력 포인트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크래비티의 2023년 시즌 그리팅에는 데스크 캘린더, 다이어리, 메이킹 DVD와 같은 기본 구성품은 물론 포토카드 세트와 스티커 팩, 페이퍼 마그넷 세트 등의 풍성한 구성이 예고되어 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다채로운 구성으로 준비된 ‘크래비티 2023 시즌 그리팅’은 23일 오후 4시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크래비티는 최근 그룹 활동과 개인 활동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멤버 민희는 SBS M, SBS FiL '더쇼' MC, 멤버 앨런과 태영은 arirang TV '애프터 스쿨 클럽(After School Club)' MC로 활약하는 등 다방면 활동으로 크래비티의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지난 4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센터 오브 그래비티(CENTER OF GRAVITY)’를 성료했고, 지난 8월에는 샌프란시스코, 휴스턴, 뉴욕 등지에서 ‘케이콘 2022 US 투어(KCON 2022 US TOUR)’를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후 지난 9월 네 번째 미니앨범 '뉴 웨이브(NEW WAVE)'를 발매해 타이틀곡 '파티 록(PARTY ROCK)' 활동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한 크래비티는 일본 도쿄와 오사카, 태국 방콕 등에서 팬콘을 열어 '4세대 K팝 대세'로서 입지를 다졌다. 오는 27일 대만 타이베이에서도 팬콘 '2022 크래비티 첫 번째 팬콘 '센터 오브 그래비티' 인 타이베이(2022 CRAVITY THE FIRST FAN-CON ‘CENTER OF GRAVITY’ IN TAIPEI)'를 개최해 글로벌 행보의 열기를 이어간다.

한편 크래비티는 오는 12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오사카에서 스페셜 팬미팅 ‘크리스마스 파티 록(CHRISTMAS PARTY ROCK)’으로 팬들과 특별한 연말을 보낸다. 이어 12월 13일 나고야에서 열리는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재팬(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에도 참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