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B.I)가 12월 '올 데이 쇼'를 선보인다.
비아이는 오는 12월 10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2022 ALL DAY SHOW 'L.O.L : THE HIDDEN STAGE (더 히든 스테이지)'를 개최한다.
'L.O.L : THE HIDDEN STAGE'는 오후 1시 팬미팅 'Day Show', 오후 7시 콘서트 'Night Show' 등 두 가지 공연으로 펼쳐진다.
지난 4월 국내에서 첫 팬미팅 'B.I OFFLINE'을 성료했던 비아이가 연말에도 또 하나의 단독 공연으로 팬들을 초대한다. 비아이는 낮 공연과 밤 공연에 각기 다른 테마를 예고하며 음악 팬들에게 한층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비아이는 지난 18일 글로벌 EP 'Love or Loved Part.1 (러브 오어 러브드 파트 원)'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Keep me up (킵 미 업)'으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했다. 'Keep me up'은 치명적인 사랑에 대한 강렬한 메시지, 한층 화려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EP 또한 아이튠즈 18개 지역 톱 앨범 차트 1위를 비롯해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전 세계 음악 차트를 순항하고 있다.
이에 'Keep me up'의 무대를 바로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될 'L.O.L : THE HIDDEN STAGE'를 향한 기대감 역시 고조된다.
비아이의 2022 ALL DAY SHOW 'L.O.L : THE HIDDEN STAGE'는 오는 12월 10일 오후 1시 팬미팅, 오후 7시 콘서트로 각각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