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CS, 신사동 쇼룸에서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 '굿바이, 신사' 진행

입력 2022-11-21 11:00


의류 쇼핑몰 PVCS(대표 백종민)가 한남동으로 쇼룸 이전을 앞둔 가운데,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신사동 쇼룸에서 '굿바이, 신사' 오프라인 패밀리 세일로 진행된다. 쇼룸 이전을 앞두고 신사동 쇼룸에서 진행하는 마지막 행사로 11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이번 패밀리 세일은 쇼룸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된다. 11월 18일 오후 1시에 오픈 된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사전예약이 완료된 고객은 본인이 예약한 일자와 시간에 맞춰 PVCS 신사동 쇼룸을 방문하면 현장에서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하며, 시간대별로 입장 가능한 인원이 정해져 있다.

PVCS에서는 신사동 쇼룸 운영과 2022년 한 해를 함께 마무리하면서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패밀리 세일을 기획했다. 행사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패밀리 세일 종료 후 PVCS는 신사동 쇼룸의 운영을 중단 후, 재정비 기간을 가진 뒤 오는 12월 1일 한남동에서 새롭게 변화된 쇼룸을 오픈할 예정이다.

PVCS 관계자는 "신사동 오프라인 쇼룸 매장을 마무리하면서 유종의 미를 거두고,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패밀리 세일을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기를 바라며, 재정비하여 한남동에서 색다른 쇼룸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