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2022 단독 콘서트 12월 개최…다채로운 셋리스트+화려한 퍼포먼스 예고

입력 2022-11-18 15:20



R&B 대표 보컬리스트 환희가 연말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함께한다.

환희는 오는 12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22 환희 콘서트 ‘OVER THE SKY(오버 더 스카이)’를 개최한다.

지난해 소극장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 지 1년 만에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한 환희는 그 어느 때보다 완성도 높은 무대와 풍성한 셋리스트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행복한 연말을 선물할 계획이다.

환희는 이번 단독 공연에서 댄스, 팝,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수많은 히트곡과 탁월한 보컬 실력을 선보이며 무대를 뜨겁게 채울 전망이다. 특히 환희는 지난 소극장 공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화려한 퍼포먼스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환희의 소속사 BT엔터테인먼트는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팬분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고 특별한 추억을 나누고 싶어 이번 콘서트를 기획했다. 오래도록 기억될 공연이 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볼거리와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올해로 데뷔 23주년을 맞은 환희는 국내 대표 R&B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멤버로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키며 오랜 기간 사랑받았다. 이후 솔로 가수 활동은 물론, 노래와 춤, 연기력까지 겸비한 뮤지컬 배우로 변신하며 폭넓은 스펙트럼과 한계 없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지난 1월, 음원 ‘나는 어쩌지 못해’를 발표하고 목소리만으로 감동을 전하는 뮤지션으로서 존재감을 다시금 증명한 환희는 지난달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의 ‘더 프렌즈 특집’에 출연해 가수 그렉과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최종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한편 2022 환희 콘서트 ‘OVER THE SKY’는 내달 17일과 18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