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가수 이솔로몬이 감수성 가득한 신곡을 선보인다.
이솔로몬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시인'을 발매한다.
'시인'은 간절함으로도 이룰 수 없었던 마음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곡이다. 이솔로몬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지난 17일에는 n.CH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시인'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흑백 감성의 이미지에는 생각에 잠긴 듯한 이솔로몬의 뒷모습이 담겼다. 귀에 꽂은 이어폰, 손에 쥔 펜, 안경을 쓴 얼굴이 작업에 열중한 아티스트의 고민을 짐작케 한다. 커버 속 곡명과 이름은 이솔로몬의 자필로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
이솔로몬은 "애타는 마음에도 가벼운 주머니 사정으로 주춤거리던 풋인생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소개한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솔로몬은 가수 데뷔 전 산문집을 낸 등단 시인인 만큼 이번 신곡에 더욱 이목이 쏠린다. '내일은 국민가수' 대표 음유시인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이솔로몬이 '시인'을 통해 어떤 인생을 노래할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이솔로몬은 그간 KBS2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Part.3 OST '알아채줘요', 'Re:WIND 4MEN(리와인드 포맨)' 프로젝트 첫 번째 음원 'Re:WIND 4MEN Vol.01 안되는데' 등을 발매하며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증명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