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화장품으로 유명한 라이징스타는 지난 16일 론칭쇼를 통해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 '셀피스'를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론칭한 신제품 셀피스 시리즈는 청정 바다에서 서식하는 해양생물 '스피커스'를 정제해 피부 섬유아세포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는 식물성 콜라겐 '금화규추출물'과 '비피다발효물'을 코팅시킨 특허 성분을 주요 성분으로 개발됐다.
스피커스는 피부 혈행을 개선시켜 맑은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피부 세포의 자극을 통해 피부가 운동할 수 있도록 해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라이징스타는 설명했다.
이와 함께 신제품 셀피스 시리즈 중 '5 Layer MTS Cream'은 얼굴의 윤곽 개선과 리프팅, 주름개선뿐 아니라 모공 축소에도 우수한 효과를 보이고, 고체화된 스피커스로 만들어진 'UP STICK'은 누구나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개발됐으며 리프팅 시간과 피부톤 유지 효과가 탁월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아울러 라이징스타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 및 보습, 항염, 항균작용에 뛰어난 수분 탱크 크림인 'WATERFALL Hydration Soothing Cream', 4세대 나노기술 엑소좀AG성분을 함유해 탄력, 미백,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SKIN BUTTER Exo Velvet Cream, 산호가루 퇴적물을 72시간 저온 숙성 발효해 만들어진 재생 비비크림인 'RECOVERY BALM'까지 출시했다.
셀피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모든 사람들의 숙원인 어린 피부,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고 지속시키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징스타의 스킨케어 전용 브랜드로 탄생한 셀피스는 지난 25년간의 노하우로 탄생된 스피커스를 통해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