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출격한 M2 '릴레이 댄스'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ATBO가 참여한 '애티튜드(ATTITUDE)' 릴레이댄스 영상을 전격 공개하고 이목을 사로잡았다. 데뷔 곡 활동에 이어 발 빠르게 릴레이댄스를 다시 찾은 ATBO는 이른바 '갓(God)포먼스' 그룹다운 탄탄한 퍼포먼스 실력과 여유로운 ‘애티튜드’로 공개 직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영상 속 ATBO는 평소 보여주고 있는 '21세기 화랑'을 콘셉트로 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와는 상반되는 신인답고 풋풋한 ‘비글미’로 연신 웃음을 자아내 눈길을 모은다. 멤버들은 세로 화면에 특화된 다양한 대형을 선보이는가 하면 화제의 '밈(meme)'을 활용한 센스 넘치는 안무 변형과 파트 바꾸기까지 알찬 구성으로 떠오르는 ‘릴댄 장인’의 면모를 입증하기도 했다.
이처럼 신곡 ‘애티튜드’를 다채로운 매력으로 즐길 수 있게 한 ATBO의 릴레이댄스는 공개 직후 팬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높은 조회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ATBO가 참여한 ‘애티튜드’ 릴레이댄스 영상은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ATBO는 지난달 26일 두 번째 미니앨범 '더 비기닝: 시작(The Beginning: 始作)'을 발표, 상승세에 힘입어 초동 음반판매고 약 8만장을 기록하는 등 첫 컴백부터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컴백 타이틀 곡 ‘애티튜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된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무려 2500만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K팝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놀라운 성장세를 기록하며 ‘대형 신예’로 기대를 한 몸에 모으고 있는 ATBO는 오는 26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MA2022 Presented by 카카오뱅크(MELON MUSIC AWARDS, 멜론뮤직어워드)’ 라인업에 합류, 2022년을 뜨겁게 달군 신인다운 놀라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