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 전문기업 김정문알로에가 신제품 '큐어 리알로에 시그니처 크림 & 스틱 밤(이하 큐어크림 & 큐어 스틱 밤)'의 출시를 기념해 유튜버 강유미와 협업 콘텐츠를 공개하고 '은주의 애정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정문알로에 공식 홈페이지 큐어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4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큐어크림 시그니처 1+1 ▲큐어 스틱 밤 시그니처 1+1 ▲큐어크림과 스틱 밤 1+1 행사와 함께, 자신만의 큐어크림 사용법을 공유하고 추첨을 통해 적립금 10,000원을 받을 수 있는 ▲특별 리뷰 이벤트로 구성된다.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한 전체 고객에게는 큐어크림 미니 2개를 증정한다.
신제품 2종 '큐어 리알로에 시그니처 크림'과 '큐어 리알로에 시그니처 스틱 밤'은 제주 자사 농장에서 특별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생알로에 원료 3종을 배합해 트러블, 외부 자극, 피부장벽 약화와 같은 피부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해결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지난 1990년 출시된 이후 600만 개 이상 팔린 스테디셀러다.
제품의 주원료로는 알로에 아보레센스 잎에서 0.08%만이 추출되고 항균·항염·항산화 효과가 밝혀진 알로에잎추출물, 원료만으로 콜라겐 활성화와 엘라스틴 생성 증가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잎즙, 사막에서도 알로에의 수분을 보호하는 방어막의 핵심 알로에잎껍질오일이 사용됐다.
민감성 피부 대상 저자극 시험, 세포 독성 평가,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완료했고, 임상을 통해 168시간 수분 홀딩 효과, 피부 건조에 기인한 일시적 가려움증 완화,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 장벽 및 진정 효과가 확인됐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큐어크림의 다양한 사용법을 유쾌하게 확인할 수 있는 은주와 데이비드의 신혼여행 콘텐츠와 함께 뉴 큐어크림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김정문알로에와 강유미가 협업한 '신혼여행 브이로그, 11월 제주'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45만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