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가 타이틀곡 ‘Selfish’의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1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유아의 두 번째 미니앨범 ‘SELFISH’ 타이틀곡 ‘Selfish’의 가사 스포일러를 게시했다.
공개된 타이틀곡 ‘Selfish’의 가사는 ‘네 맘을 너 아님 대체 누가 아니 도대체 언제까지 시간을 끌어야하니 아니면 너 혹시 누구를 괴롭히며 즐거워하는 그런 나쁜 취미가 있나’, ‘좋다 싫다 아님 정말 모르겠음 모른다고 해 확실히 해 좀’이다. 확신없이 우유부단하게 행동하는 상대에게 경고하는 듯 거침없는 가사로 유아의 솔직 당당하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을 기대케 만든다.
또한 새로운 콘셉트 포토도 함께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빈티지한 패턴의 패브릭 더미 속에서 펑키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한 유아가 자신만의 아우라를 여과 없이 뽐내고 있다. 콘셉트마다 자유자재로 변신하는 유아의 다채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유아는 솔로 데뷔곡 ‘숲의 아이(Bon Voyage)’를 통해 자신만이 보여줄 수 있는 특유의 스타일과 확고한 아이덴티티로 자신만의 독보적 음악 세계를 대중들에게 각인시켰다. 더불어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포함해 최상위권을 석권, 음악방송 1위까지 거머쥐면서 ‘차세대 솔로 퀸’의 명성을 제대로 증명했다.
한편, 유아는 오는 11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SELFISH’를 발매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