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피부용 건강기능식품 '와이즈헬스 스킨클리어 로즈마리' 출시

입력 2022-11-09 10:13


유한양행이 피부 건강을 돕는 건강기능식품 '와이즈헬스 스킨클리어 로즈마리'를 출시한다.

와이즈헬스 스킨클리어 로즈마리는 피부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생각하는 이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SunMax)에 비타민A와 비타민E(일일영양성분기준치 100% 함유),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일일영양성분기준치 200% 함유)을 추가한 제품이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증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은 유한양행 와이즈헬스 브랜드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피부 건강 기능성 원료로 사용했다. 로즈마리잎 추출물과 마리골드 꽃 추출물을 8:1 핵심 비율로 배합하여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주름 또는 경증 내지 중증도의 팔자주름이 있는 만 20세 이상 50세 이하의 성인 남녀 100명이 해당 제품을 90일 동안 섭취했더니, 자외선에 의한 주름 형성의 감소, 피부 투명도와 윤기 및 광채, 매끄러움 등이 개선되었다고 답했으며 피부과 전문의의 평가를 통해 홍반이 감소했다는 조사 결과가 있다.

유한양행 마케팅 담당자는 "스킨클리어 로즈마리는 제품의 안정성을 위해 합성향료와 감미료 등 7가지 우려성분을 배제한 식물성 연집 캡슐로 제조했으며, 개별 PTP 포장으로 산소와 열을 차단해 산패위험은 억제하고 휴대성은 높인 제품으로 피부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생각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