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대표 한호종)이 지난 28일 K리그1 울산현대축구단 홍명보 감독과 홍보대사 후원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
아우디 부산 해운대 전시장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유카로오토모빌 한호종 대표, 울산현대 홍명보 감독 과 구단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2022 시즌 K리그1 MVP 이청용 선수와 바코 선수도 참석하였으며, 우승컵을 전시하고 기념 축하행사도 함께 진행되었다.
이번 홍보대사 연장 계약을 통해 유카로오토모빌은 홍명보 감독에게 아우디 플래그십 프레스티지 대형 세단 '더 뉴 아우디 A8 55 TFSI LWB 콰트로 프리미엄' 모델을 1년간 후원한다.
지난 2021년 8월 아우디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의 홍보대사로 선정된 홍명보 감독은 1년간 아우디 최상위 프리미엄 SUV Q8 차량을 후원 받았으며, 홍보대사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이어갔다.
유카로오토모빌 한호종 대표는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한 울산현대축구단의 2022 시즌 K리그1 우승을 축하한다"며 "리그 우승과 함께 K리그1 감독상을 수상한 홍명보 감독과 홍보대사 후원 연장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아우디 브랜드가 추구하는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최고 명문구단 울산현대축구단 홍명보 감독과 동행하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홍명보 감독은 부임 초 파트너십 체결 당시 "'아우디의 역동적인 이미지에 걸맞은 재미있는 축구를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올해로 두 번째, 내년이면 세 번째 협약을 맺을 유카로오토모빌과 함께 힘을 합쳐 계속 좋은 축구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카로오토모빌은 2001년부터 아우디 공식딜러로 사업을 개시, 현재 부산 남천, 부산 해운대, 부산 사상, 부산 민락, 창원, 울산, 진주, 제주 지역에 6개의 전시장과 부산 남천 공식인증 중고차전시장, 6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