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이기광의 가요광장' 완전체 출격…컴백 첫 특급 소통 '기대 UP'

입력 2022-11-08 08:30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미니 4집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8일 방송되는 KBS 쿨FM 라디오 프로그램 '이기광의 가요광장'에 완전체로 출연한다.

지난 7일 미니 4집 'AFTER SUNSET'(애프터 선셋)으로 컴백한 하이라이트는 이날 멤버 이기광이 진행하는 '가요광장'에서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직접 풀어낼 예정이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Alone'(얼론)은 발매 직후 음원 사이트 벅스의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하이라이트의 변함없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PAPER CUT'(페이퍼 컷), 'S.I.L.Y (Say I Love You)'(실리), 'PRIVACY'(프라이버시), 'I Don’t Miss You'(아이 돈 미스 유) 등 수록곡까지 5곡 전곡이 음원 차트를 순항하며 앨범 전체의 완성도까지 입증했다.

'Alone'은 하이라이트의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독보적인 감성 퍼포먼스를 모두 만날 수 있는 곡이다. 전작 'DAYDREAM'(데이드림)에 이어 또 한번 최영준 안무가와 호흡을 맞춰 특유의 세련된 군무를 완성했다.

지난 7일에는 유튜브 'STUDIO CHOOM'(스튜디오 춤) 채널을 통해 'Alone' 퍼포먼스 영상의 티저가 공개됐다. 하이라이트의 매력적인 춤선과 표정 연기가 티저만으로 전율을 선사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에 하이라이트의 더욱 다양한 무대에도 기대감이 모아진다. 하이라이트는 JTBC 글로벌 뮤직쇼 '뮤직 유니버스 K-909'를 비롯해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에서 'Alone'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