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AAA, 화려한 데뷔 첫 날…“무대에 설 수 있어 꿈만 같은 하루”

입력 2022-10-29 08:50



트리플에스(tripleS)의 첫 디멘션(DIMENSION) Acid Angel from Asia가 화려한 데뷔 첫 날을 보냈다.

소속사 측은 29일 “Acid Angel from Asia(이하 AAA)가 지난 28일 데뷔 앨범 'ACCESS'를 발매하고 마스터(MASTER)들과 정식으로 인사를 나눴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날 AAA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 'ACCESS'의 타이틀곡 'Generation' 무대를 선사하며 데뷔를 알렸다. 긴장감 넘치는 첫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AAA만의 특별한 매력을 드러냈다.

AAA의 데뷔 첫 날은 끝이 아니었다. 오후 9시부터 네이버 NOW. 'The First Stage'를 통해 팬들과 만났다. 이 자리에선 AAA 멤버들이 직접 소개하는 'ACCESS'를 비롯해 다양한 토크와 무대까지 펼쳐지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수록곡 'Rolex' 퍼포먼스였다. AAA는 'Generation'과는 색다른 색깔을 드러내면서도 자신들의 독특한 개성과 당당한 자신감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뿐 아니라 'Generation' 뮤직비디오 비하인드가 깜짝 공개돼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데뷔 첫 날 팬들을 위한 AAA의 정성 어린 선물이었다.

AAA 멤버들은 "팬들에게 정식으로 인사드릴 날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무대에 설 수 있어 꿈만 같은 하루였다"면서 "여러분 덕분에 맞이하게 된 이 순간을 항상 기억하면서 점점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AAA가 되겠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AAA는 트리플에스의 첫 디멘션이다. 마스터로 명명된 팬들이 그래비티(Gravity) 투표를 통해 직접 김유연과 김나경, 정혜린, 공유빈을 AAA 멤버로 발탁해 의미를 더했다.

한편 AAA는 29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