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챌린지2’ 백호, 스페셜 게스트 범주 출연에 당황? “인생의 많은 부분을 공유하는 사이”

입력 2022-10-28 16:40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 MC 백호가 가수 범주와 찐친 케미를 자랑했다.

최근 진행된 SBS 미디어넷의 유튜브 채널 THE K-POP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이하 아이돌 챌린지 2) 촬영에서 백호는 MC가 아닌 챌린저로 참여했다. 범주는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해 백호와 진행자 자리를 놓고 벌이는 승부를 펼쳤다.

백호는 범주가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하자 “정말 몰랐다. 형(범주)이랑 녹화 전날 밥 먹으며 ‘아이돌 챌린지2’ 게스트에 대해 이야기를 하며 같이 고민을 했었다”며 “당황해서 땀이 너무 많이 난다”고 당황스러워했다.

이어 범주와의 관계에 대해 “인생의 많은 부분을 함께 하는 공유하는 사이”라고 친분을 드러내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범주는 백호가 챌린저로 나선만큼 ‘아이돌 챌린지2’의 깜짝 진행을 맡았다. 백호에게 지난 12일 발표한 첫번째 미니앨범 ‘앱솔르투 제로’(Absolute Zero)와 타이틀곡 ‘노 룰스’(No Rules) 소개를 부탁했고, 백호가 유창하게 설명하자 “백호가 이렇게 말을 잘하는 지 처음 알았다”고 진심으로 놀라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는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착한 기부 챌린지 콘텐츠. 아이돌 그룹이 소소한 게임의 미션에 도전해 성공하면 아이돌과 팬들의 이름으로 기부 할 수 있다. 백호와 범주가 대결을 펼친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는 유튜브 채널 THE K-POP에서 28일 오후 6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