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살만공격, 제시 전속모델 발탁…“개성 100% 프리미엄 순살치킨 이미지 각인”

입력 2022-10-28 13:45


순살치킨 전문브랜드 순살만공격이 가수 제시(JESSI)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2021년 2월 ‘순살만 공들여 격식있게’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출시된 순살만공격은 20여 가지 천연재료로 염지한 100% 닭다리살만을 사용하고 있는 순살치킨 전문브랜드이다. 10가지 맛의 시그니처 치킨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치파포 얼티밋 에디션’을 비롯해 시그니처 메뉴 ‘치파포 세트’, 치파포의 바베큐 버전 ‘바네요 세트’ 등 맛과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메뉴들을 선보이며 차별화에 집중하고 있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앞세워 대한민국 대표 여성 래퍼로 활약 중인 제시는 좌중을 압도하는 걸크러쉬 매력과 함께 어디로 튈지 모를 톡톡 튀는 개성으로 많은 대중의 사랑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순살만공격은 이러한 제시만의 매력을 십분 활용해 개성 100% 프리미엄 순살치킨 브랜드로써의 이미지를 각인시켜나갈 계획이다.

순살만공격 관계자는 “‘걸크러쉬의 아이콘’이라는 닉네임처럼 제시가 지니고 있는 당당한 매력은 건강한 재료로 건강한 외식문화를 선도하겠다는 순살만공격의 자신감과 일치한다”라며 “브랜드 첫 전속모델 제시를 통해 순살만공격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기업 가치가 동반 상승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순살만공격은 제시와 함께 브랜드 키(Key) 메세지 ‘순살로 대세교체’, ‘순살로 치향저격’이 부각될 수 있도록 재미 요소가 가미된 4편의 멀티 소재를 비롯해 종합편, 메이킹 영상 등의 CF 영상을 기획 제작 중으로, 고객들의 배달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도입한 ‘자사 앱 주문 시 배달비 무료 정책’에 대한 소개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한편 제작된 영상은 10월 28일 순살만공격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선공개될 예정이다. 이어 오는 11월 1일부터 지상파를 비롯해 종합편성채널, 캐이블 채널 등 TV 매체와 유튜브 등 주요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온에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