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2022년을 화려하게 장식할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컴백과 동시에 타이틀곡 'Nxde'(누드)로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올해 3월 발매한 'I NEVER DIE'(아이 네버 다이)의 타이틀곡 'TOMBOY'로 수차례 'PAK'(퍼펙트 올킬)를 기록하고 연달아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가요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데 이어 2연속 히트에 성공해 대세의 자리를 공고히 했다.
지난 17일 발매된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love'(아이 러브)는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전 세계 40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초동 판매량은 67만 8천 장으로, 전작 대비 284% 성장률을 기록했다.
타이틀곡 'Nxde'(누드)는 음원 공개 일주일 만에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5개의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PAK'(퍼펙트 올킬)를 달성했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2022년 발매된 노래 중 'PAK'(퍼펙트 올킬)를 달성한 다섯 번째 곡으로 'Nxde'(누드)를 추가했을 뿐만 아니라, 'TOMBOY'까지 올해 두 곡을 목록에 올린 유일한 아티스트로 등극했다. 또한 국내 대표 음원 사이트 멜론 24시간 이용자 수 50만 명을 넘기며 믿고 듣는 '대중픽'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렇듯 국내 차트를 제패한 'Nxde'(누드)는 중국 대형 음원사이트 ‘왕이윈뮤직’ K-POP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하며 (여자)아이들의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더불어 'Nxde'(누드)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 랭크되어 연일 정상을 지키고 있다. 조회 수 또한 공개된 지 하루 만에 2,400만 회를 돌파하고 현재 7,300만 회를 넘기는 등 폭발적인 화제성을 견인하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Nxde'(누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