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주방가전 쿠빙스(회장 김종부)가 지난 23일부터 3일간 호주 시드니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Foodservice Australia' 전시회에 참가해 쿠빙스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 CB1000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출품했다.
'Foodservice Australia' 전시회는 최신 음식, 음료, 장비 업계의 450개 이상의 업체들이 참여해, 관련 업계 트렌드를 공유하는 자리이다.
쿠빙스는 올해 다양한 해외 전시회에 참가하며 신제품인 '업소용 오토 진공 블렌더 셰프 CB1000'를 선보이고 있다. 쿠빙스 CB1000은 카페, 주스바 등 상업용 환경에서 사용하도록 최적화 설계된 제품으로, 원터치 한 번으로 진공과 초고속 블렌딩, 방음커버 자동 개폐기능까지 모든 과정을 손쉽게 구현하는 블렌더이다.
쿠빙스 관계자는 "이번 호주 전시회에서 쿠빙스 CB1000 블렌더를 사용해본 고객 및 바이어들의 반응이 아주 좋았다"며 "퀵 스타트 버튼의 편리함에 대해 호평이 이어졌으며, 특히 쿠빙스만의 진공 블렌딩 기술에 긍정적인 평가가 쏟아졌다"고 말했다.
한편, 쿠빙스는 지난 5월 미국 'NRA Show'에 이어 9월 독일 'IFA 2022' 등 세계적인 가전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