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 무직타이거와 '뚱랑이' 신제품 치약 출시

입력 2022-10-27 14:09


오스템파마는 디자인스튜디오 '무직타이거'와 콜라보레이션한 호랑이 캐릭터 ‘뚱랑이’ 치약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은 임플란트케어 치약 '오스템I'와 잇몸케어 치약 '오스템G' 기능성 치약 2종이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치약 패키지는 보기만 해도 방금 양치한 듯한 인상을 주는 상큼한 민트와 퍼플 컬러로 디자인했다"고 설명했다.

'오스템I' 치약의 피로인산나트륨 성분은 치석이 쌓이는 걸 예방하며 피리독산염산염, 아미노카프론산 성분은 치은염과 치주염 예방에 도움을 준다. '오스템G' 치약은 항염과 항균에 탁월환 센텔라정량추출물을 타사 대비 고함량 함유돼 잇몸 질환 예방 및 염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 불소가 1,000PPM 함유돼 충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두 제품 모두 잇몸 질환 원인균인 진지발리스균 증식을 99%까지 억제해 잇몸 질환을 예방해준다. 성능이 뛰어난 기능성 치약임에도 불구하고 구강점막에 순하게 작용하는 장점이 있다. 또 세이지엑스, 자일리톨, 황금추출물 등 자연유래성분도 각각 4종 함유돼 있다.

이번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2종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오스템 뷰센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편 오스템파마는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인 오스템임플란트의 자회사로, 지난 2015년 설립 이후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치약과 같은 의약외품 등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오스템파마는 올해 초 인기 캐릭터 ‘무직타이거(MUZIKTIGER)’와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고객 접점을 늘려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