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비가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26일 정오 나비 및 소속사 알앤디컴퍼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봄별꽃’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나비는 눈을 감은 채 잔잔한 미소를 띄우고 있다. 나비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따스한 분위기를 전달하는가 하면, ‘봄별꽃’의 무드 역시 스포하며 베일을 벗을 신보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봄별꽃’은 나비와 멜로망스 정동환이 공동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작사 크레딧에도 싱어송라이터로 입지를 다져온 나비가 직접 이름을 올려 그만의 독보적인 감성은 물론,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까지 예고되고 있다.
노래,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나비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WSG워너비 멤버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SOLE(쏠), 권진아, 엄지윤과 뭉쳐 4FIRE(사파이어)를 결성한 나비는 ‘보고 싶었어’로 여전한 파워 보컬리스트 면모를 비롯한 음원 파워를 과시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기도 했다.
프로젝트가 끝난 지 약 3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만큼, 나비는 이번 ‘봄별꽃’을 통해 추위를 녹여줄 온기 가득한 ‘나비표 위로’를 전달하며 리스너의 감성을 다시 한번 저격할 계획이다.
나비의 ‘봄별꽃’은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