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떠나보내기 아쉬운 가을밤을 즐기기 위한 다양한 주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서울 도심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고메바에서 할로윈 주간을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보드카 베이스 스타일의 블러디 메리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해당 기간에는 그릴 플래터와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코리안 바비큐 스태리 나잇’에 제공되는 한라봉 하이볼이 블러디 메리 칵테일로 대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동대문과 을지로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시그니처 칵테일 4종도 만나볼 수 있다. 칵테일은 동대문 살롱 펀치, 옥탑 주점 스위즐, 동대문 하이볼, 을지 다방 플립 등 4가지 종류이다. 대표 메뉴인 동대문 하이볼은 스카치 위스키 듀어스를 베이스로 수정과와 소다 등이 포함되어 있어 고전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파노라믹 뷰가 인상적인 푸드익스체인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잇츠 포차’ 프로모션에서는 전통주가 낯선 고객들을 위한 시음 이벤트를 진행한다. 약주, 청주, 막걸리 등 다양한 전통주에 대한 스토리텔링과 직원의 추천을 통해 전통주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기간에 따라 시음할 수 있는 종류가 변경되어 방문 시기에 따라 새로운 주류를 맛볼 수 있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