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 멤버 정수가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선보이고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11월 4일 두 번째 미니 앨범 'Overload'(오버로드)와 타이틀곡 'Hair Cut'(헤어 컷)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24일 공식 SNS 채널에 리더 건일의 개인 티저를 최초 공개한 데 이어 25일 0시 6분, 오후 12시 6분, 6시 6분 세 차례에 걸쳐 정수의 개인 티저 3종을 게재했다.
정수는 비주얼 샘플러 영상에서 기괴한 웃음소리, 마이너한 밴드 사운드와 함께 섬뜩한 분위기를 풍겼다. 까만 어둠 속 창고를 헤집거나 정원용 가위로 무언가를 자르더니 꽃다발을 한 아름 들고 나타나 날카로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포토에서는 콘셉트를 넘나드는 화수분 매력이 돋보였다. 흰 셔츠를 차려입은 금발의 미용사부터 랜턴을 손에 든 장난꾸러기 악동까지 다채로운 이미지를 완벽 소화해 시선을 붙잡았다.
제목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는 타이틀곡 'Hair Cut'은 독특한 곡 소재, 다이내믹한 멜로디 구성이 특징인 록 장르 곡이다. 드러머 건일을 비롯해 키보디스트 정수와 오드(O.de), 기타리스트 가온과 준한(Jun Han), 베이시스트 주연 멤버 6인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미니멀한 베이스 리프에서 시작해 풀 밴드의 짜릿한 에너지까지 다양한 사운드로 비주얼만큼이나 커다란 임팩트를 전한다.
신보 발매에 이어 12월 16일~18일 3일간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데뷔곡 'Happy Death Day'(해피 데스 데이), 팬들이 보고 싶어 하는 수록곡 무대들을 시원시원한 라이브로 선사하고 2022년 연말을 풍성하게 채울 전망이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미니 2집 'Overload'와 타이틀곡 'Hair Cut'은 오는 11월 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