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가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치명적 섹시미를 뽐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Bittersweet)'의 수록곡 '온 앤 온(On & On)' 퍼포먼스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호는 반짝이는 한강의 야경을 배경으로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원호는 감춰지지 않는 탄탄한 피지컬로 남다른 댄스 실력을 마음껏 발산하는가 하면,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칼군무로 댄서들과의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심을 완벽 저격했다.
원호는 독보적인 춤선과 절제된 카리스마로 부드러운 듯 섹시한 매력을 내뿜으며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완성해 명불허전 '퍼포먼스 장인'의 수식어를 또 한번 입증했다.
오로지 원호의 춤선에만 집중할 수 있는 강렬한 퍼포먼스 비디오는 음악 방송 무대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전 세계 K팝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의 수록곡 '온 앤 온(On & On)'은 나른한 듯 섬세한 원호의 보컬과 묵직한 베이스와 악기들의 섹시한 키싱이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힙합신에서 각광받고 있는 아티스트 윤훼이(YUNHWAY)가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서 곡의 몽환적인 무드를 더했다.
한편, 원호는 지난 14일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