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MT’ 권나라,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소중한 추억 감사하다”

입력 2022-10-21 15:05



권나라가 출연한 티빙 오리지널 예능 ‘청춘 MT’가 21일 여덟번 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청춘 MT’는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 출연 배우들의 연합 MT로 대세 배우들의 만남과 팀 초월 케미스트리를 담아 화제를 낳았다. 이에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권나라는 ‘청춘 MT’에 출연해 화장기 없는 수수한 모습은 물론 모든 활동에 적극적이고 열정부자의 면모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회차가 진행되는 동안 리액션 만점, 웃음 부자 등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친근하고 소탈한 ‘청춘 권나라’의 모습이 그대로 전파를 타면서 ‘신흥 예능 치트키’라는 호평을 받기도 했다. 또한 ‘이태원 클라쓰’ 배우들과 최강 케미와 끈끈한 우정까지 돋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권나라는 “뜨거웠던 여름, 김성윤 PD님과 우리 ‘이태원 클라쓰’ 팀 그리고 ‘구르미 그린 달빛’, ‘안나라수마나라’ 배우들과 함께 한 시간이 정말 소중하게 기억될 것 같다. 같이 요리를 하고, 게임을 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소박한 것들부터 스펙타클한 게임, 정말 의미 깊었던 청춘포차까지 우리 ‘청춘MT’ 팀들과 함께해서 더욱 예쁜 추억이 된 것 같다. 저희의 소소하지만 열정 넘치는 ‘청춘 MT’ 마지막까지 잘 지켜봐주시면 좋겠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티빙 오리지널 ‘청춘MT’ 8회는 21일 오후 4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