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신보 콘셉트 필름 및 포토 공개를 마무리했다.
기현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유스)'의 'GOODBYE YOUTH' 버전 콘셉트 필름 및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필름에는 서재와 놀이터 등에서 시간을 보내는 기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와 함께 "어렸을 때 했던 상상이 현실이 됐고 이제는 어디로 가야하는지 알아요. 그때로 돌아갈 수 있다면 제일 먼저 해주고 싶은 말이요?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있다고"라는 기현의 내레이션으로 마무리됐다.
콘셉트 포토에서는 현실과 'YOUTH'를 오가는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기현은 청소기, TV, 장난감 자동차 등이 놓인 자신만의 공간에서 편안한 무드를 연출했으며, 또 다른 포토에서는 신비한 바다의 배경 속 수많은 책으로 둘러싸여 다른 세상을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마지막 포토에서는 상상력이 풍부했던 시절을 상징하는 공간 중 하나인 놀이터에서 시간을 보내는 기현의 모습을 담으며 현실 속에서도 즐거운 상상 속에 함께 하고 있음을 표현했다.
이로써 기현은 'YOUTH', 'THE 2ND JOURNEY', 'GOODBYE YOUTH'까지 총 3가지 버전의 콘셉트 필름 및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여행자 기현이 떠날 두 번째 세상 'YOUTH'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기현이 '어린 시절'의 기현을 만나 해주고픈 이야기, 자전적 스토리에서 출발한 신보 'YOUTH'는 상상과 현실을 오가며 느낀 그의 행복과 설렘, 그리고 시작의 다짐을 그려냈다. 타이틀곡 'Youth(유스)를 비롯해 'Bad Liar(배드 라이어)', 'STARDUST(스타더스트)', 'Where Is This Love(웨어 이즈 디스 러브)', ' 'Cause of You('코즈 오브 유)'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기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