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엠솔루텍 '시스템에어컨 유지보수 로드쇼' 성료

입력 2022-10-18 10:44
수정 2022-10-18 10:44


LG전자 시스템에어컨의 서비스 유지보수 자회사인 하이엠솔루텍이 18일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소노캄 제주 다이아몬드홀에서 주요 고객들을 초청해 '시스템에어컨 유지보수 로드쇼'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이엠솔루텍이 선보이는 첫 번째 로드쇼로 10월 14일 제주를 시작으로 21일 부산, 28일 대전, 11월 4일 서울 등 총 4개 지역에서 진행되며 공조서비스 및 유지보수 계약 현장 또는 잠재 고객, 유관기관의 관계자 등 약 350여 명의 고객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LG 시스템에어컨 유지보수'를 주제로 하는 첫 세미나에서 시스템에어컨의 특징, 유지보수의 필요성 및 상품 구성에 이어, LG 시스템에어컨의 원격관리 솔루션인 TMS가 소개됐다. 특히 TMS의 사전 점검, 고장 예방, 신속 대응, 에너지 절감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편리성을 높이고 비용 절감 효과까지 볼 수 있다는 측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시스템에어컨의 분해 세척 영상을 시청하고 정품 세척의 특장점과 차별화된 포인트 등의 정보도 소개됐다. 특허 받은 LG정품 세척 프로세스와 환경친화적 공인약품, 추후 고장 발생 시 제공하는 서비스는 고객에게 매력적인 부분이다.

행사에 참석한 소노 호텔앤리조트 제주 시설관리 담당자는 "하이엠솔루텍과의 유지보수 계약을 통해 제주에 설치된 620대의 실내기를 전담 엔지니어가 관리해주기 때문에 기기에 발생한 문제점을 정확하게 파악 및 분석 가능했으며 비용 측면에서도 많은 절감이 됐다"며 "특히 극성수기에도 신속한 접수와 엔지니어의 빠른 방문 덕분에 올 여름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건물을 관리하는 기계설비 성능점검과 빌딩매니지먼트시스템인 'BMS'에 대한 강의를 이어가며 실제 현장에 사용되고 있는 'BMS' 제어 프로그램을 직접 운영했다. 원격 시연을 통해 멀리 떨어져 있는 여러 개의 대학 캠퍼스까지 한눈에 제어할 수 있는 'BMS' 서비스의 우수성을 알렸다.

유광열 하이엠솔루텍 대표는 "이번 시스템에어컨 유지보수 로드쇼는 고객을 직접 만나서 소통하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네트워킹을 강화할 수 있도록 4개의 지역에서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하이엠솔루텍만의 전문적인 공조서비스 유지보수 제공을 통해 국내 최대이자 최고의 공조전문 서비스 유지보수 회사의 위상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