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미니 1집 첫 콘셉트 포토 공개…솔로 데뷔 기대감 높인 다크 카리스마

입력 2022-10-18 09:55



가수 김종현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신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측은 “김종현이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MERIDIEM(메리디엄)’의 ANTE (안테) 버전 콘셉트 포토 3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김종현은 순백의 배경과 대비되는 다크한 매력의 블랙 착장으로 시선을 끌었다. 김종현은 나른하면서도 치명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한층 남자답고 성숙해진 비주얼을 드러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다양한 시간을 나타내는 시계, 파란색 실타래, 각기 다른 색깔을 가진 구슬까지 김종현과 어우러진 소품들이 새로운 세계관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사진과 함께 앨범 수록곡의 가사 일부인 ‘We heading to the MERIDIEM (위 헤딩 투 더 메리디엄)’이라는 문구가 함께 공개돼 컴백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MERIDIEM’은 김종현이 데뷔 후 10년 만에 발표하는 첫 솔로앨범이자, 지난 5월 에버모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뒤 처음 선보이는 신보다. 김종현은 ‘MERIDIEM’으로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은 물론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김종현은 ANTE 버전에 이어 곧 POST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솔로 데뷔 예열에 나선다. 색다른 변신과 함께 ‘MERIDIEM’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킨 김종현의 행보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김종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MERIDIEM’은 오는 1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