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17일 오전, 에이핑크?배우 정은지와 함께한 가을 룩북 '은지 in 나른랜드(eunji in nareunland)'를 공개했다.
이번 가을 룩북에선 침실, 거실, 부엌 그리고 요가룸 등 집을 구성하는 공간을 '나른랜드'로 정의, 그 속에서 일상을 보내는 순간순간 극강의 편안함과 본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베이직한 무드의 홈웨어와 이지웨어를 선보인다.
룩북 속에서 정은지는 맨살 노브라 티셔츠, 맨살 베이직 파자마, 맨살 원피스 파자마, 맨살 골지 브라렛 등 6종의 나른 가을 신제품을 선보였다. 그 중 맨살 컴포티지 롱 트렁크와 맨살 카스테라 롱 트렁크는 나른의 대표 상품이었던 '맨살 트렁크'의 FW 버전으로 쌀쌀해진 날씨에도 입을 수 있도록 길이가 더 길어지고, 포근한 소재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가을 룩북 '은지 in 나른랜드'을 공개하며, 나른은 같은 날 기획전을 시작했으며, 룩북 속 정은지의 착장인 맨살 베이직 파자마, 맨살 컴포티지 롱 트렁크 등을 포함 나른 상품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정은지 싸인 폴라로이드 이벤트를 준비하여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을 추첨 세상에 하나 뿐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한다.
나른 브랜드 마케팅 담당 송다혜 대리는 "베이직한 무드를 잘 표현한 룩북이다. 뮤즈 정은지님이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이해가 매우 높아 브랜드팀과도 현장에서 적극적으로 소통하였다. 의상이 편했던 덕분인지 촬영 내내 연신 즐거운 분위기였고, 그런 긍정적인 바이브가 룩북에 잘 드러난 것 같다"라고 밝혔다.
정은지 모델 기용을 기점으로 전년 대비 세자리 수 성장(자사몰 기준)을 기록하고 있는 나른은 가을 룩북으로 시작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무신사, W컨셉 등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