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31일 뱀파이어 콘셉트 ‘핼러윈 플레지르32 파티’ 개최

입력 2022-10-13 12:05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루프 바 라티튜드32에서 오는 10월 31일 ‘핼러윈 플레지르32 파티’를 개최한다.

본 파티는 라티튜드32 우주선을 타고 블랙홀 속으로 들어가 뱀파이어가 사는 19세기 중반 고성에 착륙한 시간 여행 콘셉트이다. 어두운 달빛이 드리운 뱀파이어들의 비밀스러운 파티에 잠입해 행성으로 돌아가기 위한 미션을 완수한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뱀파이어에게 정체를 숨길 페이스페인팅, 포토부스 사진 촬영 및 SNS 인증샷 등 모든 미션 완료 시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 및 핼러윈 칵테일 한 잔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핼러윈 칵테일 블러드 패션드는 호텔 믹솔로지스트가 본 파티 테마에 영감을 받아 개발한 창작 칵테일이다 이는 잭 다니엘스 테네시 허니를 베이스로 뱀파이어 이빨과 블러드를 형상화해 미스테리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또한 신나는 분위기의 힙한 라이브 디제잉 퍼포먼스를 선보일 Sin Dogg, Doyeon과 Jinwook 디제이 라인업은 핼러윈 밤의 재미와 열기를 더욱 뜨겁게 끌어올릴 예정이다.

행사는 10월 31일 오후 7시부터 오전 12시까지 진행된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관계자는 “라티튜드32 ‘플레지르32’는 매 2개월마다 다양한 리큐어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선보이는 행사이다”며 “이번 플레지르32는 전 세계인이 즐기는 핼러윈을 맞이해 라티튜드32를 뱀파이어 파티 콘셉트에 맞게 강렬한 분위기로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