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Don't Regret' MV 티저 공개…독보적 비주얼+섬세한 감정 연기

입력 2022-10-12 15:20



가수 원호(WONHO)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Bittersweet)'의 타이틀곡 '돈트 리그렛(Don't Regret)'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타오르는 불길 속에서 열창하는 원호의 강렬한 모습과 함께 시작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원호가 한 여성과 다투는 듯한 모습, 정처없이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는 모습, 아련한 표정으로 하늘을 바라보는 모습 등 다양한 감정선이 느껴지는 장면들이 이어지며 파워풀하면서도 감성적인 곡의 분위기를 한층 극대화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원호의 에너제틱한 보컬이 돋보이는 신곡 '돈트 리그렛' 음원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고막을 자극하는 원호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 연기가 어우러진 티저 영상의 신비롭고 강렬한 무드는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원호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원호의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돈트 리그렛'은 귀를 사로잡는 펑크 사운드와 트렌디하며 노련한 사운드에디팅, 후렴구에 터지는 원호의 에너제틱한 보컬이 매력적인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을 향한 '지금 함께하는 이 순간을 위해 지나쳐온 과거들이 아름답게 남아있다'는 원호의 마음을 담고 있다.

또한 원호가 전작에 이어 새 싱글 '비터스윗'의 타이틀곡 '돈트 리그렛(Don't Regret)'과 수록곡 '온 앤 온(On & On)'까지 2곡 모두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자신의 짙은 음악색을 더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가 더욱 뜨겁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음악성,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겸비한 가요계 대표 '올라운더' 아티스트 원호가 새 싱글 '비터스윗'을 통해 어떤 감성과 매력으로 전 세계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은 오는 14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