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혁, ‘법대로 사랑하라’ OST 마지막 주자…이승기X이세영 후반부 로맨스 예고 ‘기대 만발’

입력 2022-10-11 13:20



가수 이주혁이 ‘법대로 사랑하라’ OST의 마지막 주자로 나선다.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OST 제작사 모스트콘텐츠에 따르면 1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9 ‘My Romance’ 음원이 발매된다.

‘법대로 사랑하라’ OST의 대미를 장식하는 이번 곡은 극중 김정호(이승기 분)와 김유리(이세영 분)가 서로의 애정을 확인하며 뜨거운 키스로 본격 로맨스를 예고한 가운데 발매되는 신곡으로, ‘법대로 사랑하라’의 후반부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My Romance'은 따뜻한 나일론 기타 사운드와 왈츠풍의 서정적인 반주가 편안함이 느껴지는 곡이다. 동화 같은 멜로디 라인에 이주혁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져 잔잔한 울림을 선사한다. 특히, 드라마 5화에서 정호가 잠든 유리를 애정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는 장면에 삽입되어 로맨틱한 무드를 배가시켰다.

또한 이 곡은 ‘법대로 사랑하라’ 음악감독 개미와 ‘부부의 세계’, ‘동백꽃 필 무렵’ 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 OST를 작업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의기투합하여 서로를 향한 애정 어린 마음에 감성을 더하는 명품 OST를 탄생시켰다.

이주혁은 ‘싱어게인2’에서 TOP6 등극을 비롯해 ‘슈퍼밴드’ 준우승, ‘복면가왕’에서 ‘바코드’라는 별명으로 출연해 3연승 가왕을 차지하는 등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또한 지난 5월, 싱그러운 매력을 보여줬던 '세탁소에서 만나요'와 8월 발매한 '푸른밤'을 통해 로맨틱한 감성으로 진한 공감대를 자극하여 감성 천재의 진가를 또 한 번 입증했다.

후반부에 접어든 ‘법대로 사랑하라’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이승기와 김유리가 사랑도 운명도 스스로 개척하는 로(LAW)맨스를 보이며 시청자들의 흔들림 없는 지지와 응원을 받고 있다. 따뜻하고 긍정적인 스토리로 월화극 시청률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글로벌 OTT 플랫폼에서도 높은 순위를 기록하는 등 마지막까지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주혁이 부른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9 ‘My Romance’ 음원은 1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