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미니 5집 프로모션 플랜 공개…7일부터 예판 시작

입력 2022-10-07 17:50



그룹 위아이(WEi)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의 프로모션 플랜을 공개했다.

공개된 플랜에 따르면 위아이는 7일 오후 2시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8일에는 트랙리스트를 공개한다. 10일부터 12일까지는 ‘Passion of love’ ‘Gain a love’ ‘Fierce love’ 등 총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한다. 13일부터 18일까지는 무드 필름과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1?2차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일인 19일까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팬들의 기다림을 채울 계획이다.

앞서 위아이는 어느 때보다 힙한 감성이 두드러지는 초대장을 공개하며 19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특히 다크한 컬러감과 거침없이 표현된 그라피티로 과감한 에너지를 드러낸 만큼 프로모션 플랜을 통해 또 한번 드러난 거친 무드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3월 발매한 ‘Love Pt.1 : First Love’를 통해 4세대를 대표하는 ‘청량돌’과 ‘첫사랑돌’의 활약을 보여준 위아이가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새로운 수식어로 존재감을 발휘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위아이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은 오는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