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 듀오가 2022년에도 특별한 '고백'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의 새 싱글 '시간아 멈춰 (Feat. Leellamarz) (Prod. TOIL)'는 지난 4일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의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시간아 멈춰'는 다이나믹 듀오의 '회상'을 솔직하게 풀어낸 곡이다. 지난 2005년 발매한 '고백(Go Back)'에서 "사람들은 변하나 봐. 우리들도 변했잖아"라고 노래했던 다이나믹 듀오가 17년 뒤 '시간아 멈춰'의 첫 번째 훅은 "가끔 변하지 않는 것들이 있어"라는 문장으로 시작했다. 이어지는 현실적인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리스너들에게도 많은 생각과 여운을 남긴다.
음원과 함께 아메바컬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간아 멈춰'의 리릭 비디오가 공개됐다. 옛날 컴퓨터 배경화면을 연상시키는 아날로그한 영상미가 곡의 메시지를 더욱 강렬하게 전해준다.
'끝나지 않은 얘기' 이후 5개월 만에 '시간아 멈춰'로 재회한 다이나믹 듀오, 릴러말즈, 토일의 음악 케미스트리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완성도 높은 랩 스킬과 중독성 강한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이에 많은 음악 팬뿐만 아니라 릴러말즈, 토일, 스키니 브라운, 파테코(PATEKO), 지구인, 웻보이(WETBOY), 유스호스텔, 허성현, 따마, 핫펠트, 페디(Padi), 태버, 코드쿤스트 등 후배 뮤지션들과 피식대학 김민수, 이규영 작가 등 셀럽들도 SNS에 '시간아 멈춰'를 공유하며 다이나믹 듀오를 향한 '샤라웃(shout out)'에 나서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는 약 2년 만의 신곡인 '시간아 멈춰'와 관련해 색다른 콘텐츠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이나믹 듀오가 직접 보는 2012년 발매 곡 '거기서거기 (Without you)'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이 앞서 좋은 반응을 얻었고, 발매 후에도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