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준, 11월 단독 콘서트 개최…내공 응축한 역대급 무대 '기대'

입력 2022-09-30 15:30



가수 이예준이 4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예준은 오는 11월 12일과 13일 양일 간 총 3회차에 걸쳐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단독 콘서트 '미친 소리'를 개최한다.

'미친 소리'는 이예준이 지난 2018년 11월 개최한 'YE'S' 이후 약 4년 만에 준비한 단독 콘서트다. 이예준은 자신의 대표 히트곡명인 '미친 소리'를 콘서트 타이틀로 내걸어 더욱 뜻깊은 공연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4년 간 이예준이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쳐온 만큼 이번 '미친 소리'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셋 리스트로 펼쳐질 전망이다. 풍성한 레퍼토리와 라이브 무대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예준은 지난 2013년 Mnet '보이스 코리아 2'에서 우승하며 음악 활동을 시작한 국내 대표 여성 발라드 보컬리스트다. '미친 소리', '안녕과 안녕으로', '그날에 나는 맘이 편했을까', '사랑이 아니었다고 말하지 마요'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독보적인 감성을 구축했다.

특히 지난해 연말에는 MBC '복면가왕'에 '곰발바닥'으로 출연해 가왕 4연승을 기록하면서 또 한번 실력을 입증했다. 이예준의 탄탄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선에 '복면가왕' 판정단과 많은 시청자들은 '무결점 보컬리스트'라는 새로운 수식어를 안겨주기도 했다.

이에 '무결점 보컬리스트' 이예준의 감성과 가창력을 오롯이 만날 수 있는 단독 콘서트가 더욱 기대된다. 이예준은 관객들에게 음원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예준 단독 콘서트 - 미친 소리'는 오는 11월 12일 오후 7시, 13일 오후 3시와 7시에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