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광고 모델 김다현·김태연 대외 기부 활동 지원

입력 2022-09-30 13:37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가 자사 광고 모델 김다현 양과 김태연 양의 대외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종합편성채널의 가요 경연 대회로 이름을 알린 김다현 양과 김태연 양은 뛰어난 가창 실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특히 50대 이상의 중장년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김다현 양과 김태연 양은 방송 출연 활동뿐만 아니라, 지자체 및 지역방송국 주최 행사의 가창 공연을 통해 지역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오스템임플란트 구강 제품을 시민들에게 제공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와 자회사 오스템파마는 이날 전북 부안군에서 개최한 김태연 양의 기부금 모금 콘서트를 보러 온 관람객들과 지체장애인협회에 '뷰센X무직타이거' 치약·칫솔 덴탈세트와 뷰센 양치키트 등을 무상 제공했다. 오는 10월에는 김다현 양이 충남 천안, 논산, 경북 문경 등의 지역 행사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뽐내며 지역민들에게 오스템임플란트의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김다현과 김태연 양이 전국 팔도의 공연을 다니면서 지역민들에게 오스템임플란트 브랜드와 구강 제품을 누구보다 열심히 홍보하고 있다"며 "올해 남은 4분기에도 김다현 양과 김태연 양에게 뷰센 등 치약, 칫솔 제품 협찬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자회사 오스템파마와 현장 행사 지원도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스템파마는 오스템임플란트의 자회사로, 지난 2015년 설립 이후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등을 개발, 판매하고 있으며 2017년부터 지난 해까지 최근 5년간 꾸준한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오스템파마는 국내 234개 기업 중 치과처방의약품 매출 3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올 초에는 디자인스튜디오 '무직타이거'와 콜라보레이션하여 캐릭터 '뚱랑이' 치약, 칫솔을 출시하고, 여의도 '더현대서울' 및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MZ세대를 주요 고객층으로 확보하는 등 적극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