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28일 새 앨범 'MIC ON' 예약 판매 오픈…3가지 버전+다채로운 콘텐츠

입력 2022-09-28 18:50



그룹 마마무(MAMAMOO)가 새 미니앨범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마마무(솔라·문별·휘인·화사)는 28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MIC ON(마이크 온)'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새 앨범 'MIC ON'은 마마무가 지난해 9월 데뷔 7주년을 기념해 발매한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아이 세이 마마무 : 더 베스트)' 이후 1년 만에 발매하는 완전체 앨범으로, 발매 전부터 팬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음반은 'MAIN', 'NEMO', '1Takes'까지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MAIN' 버전은 96 페이지 분량의 포토북과 리릭 아코디언 카드, 4컷 포토, 스티커, 포토 카드 등이 포함됐다. 초도 수량에 한해 리미티드 포토 카드와 포스터가 증정된다.

'NEMO' 버전은 카드형 스마트 앨범으로 네모 코드 인증을 통해 스마트폰에서 음악, 영상, 이미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인증 코드가 담긴 네모 카드, 재킷 포토 카드, 그룹 및 유닛 랜덤 포토카드, 멤버 랜덤 포토카드 등이 수록됐다.

'1Takes' 버전은 카드 홀더, PVC 포토 카드 앨범, 셀피 포토 카드, 유닛 포토 카드, 포스트 카드 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PVC 포토 카드 앨범은 모바일 폰에서 각종 디지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버전의 완성도 높은 피지컬 앨범 출시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마마무는 오는 10월 11일 열두 번째 미니앨범 'MIC ON'을 발표하고 완전체 컴백한다. 새 앨범 'MIC ON'은 마이크를 켠 마마무가 일내러 돌아온다는 의미를 담아, 가요계를 접수할 '믿듣맘무'의 귀환을 알렸다.

또한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왕성한 활동으로 보답하고자 음악방송을 비롯해 다채로운 완전체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국내 및 해외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0월 11일 새 미니앨범 'MIC ON'을 발표하고, 28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MIC ON'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