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이 신제품 '레모나핑크 히알루론산정'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레모나핑크 히알루론산정'은 지난해 출시된 '피부비타민 레모나핑크'의 첫 번째 라인업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으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120mg과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C 100mg이 함유된 제품이다.
'레모나핑크 히알루론산정'에 함유된 히알루론산은 식약처에서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 받은 원료로 1일 섭취량 120mg 섭취 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부원료로 피쉬콜라겐, 알로에베라겔분말, 화이트토마토추출분말, 엘라스틴, L-시스테인 등 5가지가 포함돼 있다.
특히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멀한 사이즈의 제품 케이스로 편의성을 더했으며 정제형으로 개발돼 맛의 부담 없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섭취 방법은 1일 1회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권장 섭취 대상은 속부터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원하는 경우, 간편하게 피부 보습과 피부 건강을 지키고 싶은 경우, 피부 속 당김을 없애고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고 싶은 경우,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경우 등이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환절기 가을철 피부 보습을 챙기고자 이너뷰티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었다"며 "신제품 '레모나핑크 히알루론산정'은 하루 2정으로 히알루론산과 비타민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똑똑한 뷰티템"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모나핑크 히알루론산정'은 60정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레모나프렌즈몰, 라이브케어 등 경남제약 공식 온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