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여신’ 김가영이 ‘골프 여신’ 타이틀을 예약했다.
김가영은 오는 28일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TBOX의 토크쇼 ‘슬기로운 그늘집 생활’에서 방송인 조우종, 프로골퍼 한정은과 공동 MC로 나선다. ‘슬기로운 그늘집 생활’은 골프와 인연이 깊은 게스트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다.
김가영은 ‘슬기로운 그늘집 생활’에서 주체할 수 없는 끼를 폭발하며 ‘흥부자’ 캐릭터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쾌하고 발랄한 분위기 메이커로 ‘슬기로운 그늘집 생활’ MC로서 중심축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고.
앞서 공개된 ‘슬기로운 그늘집 생활’ 예고 영상 속 김가영은 ‘흥부자’ 신입사원이라는 캐릭터로 활기 넘치는 분위기를 이끌었다. 촬영장에 난입한 파리를 손으로 잡으려는 털털함과 범상치 않은 춤실력으로 콘텐츠의 재미를 책임지며 기대를 높였다.
김가영은 SBS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FC원더우먼 멤버로서 뛰어난 운동 실력과 입담을 뽐냈다. 못하는 게 없는 만능 재주꾼이자 매끄러운 진행으로 방송가의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 ‘슬기로운 그늘집 생활’에서도 예능감과 함께 나날이 성장하는 골프 실력을 보여주며 ‘골프 여신’ 타이틀을 정조준 할 전망이다.
김가영의 활약으로 기대를 모으는 ‘슬기로운 그늘집 생활’은 오는 28일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