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 미니 1집 프로모션 스케줄러 공개…솔로 데뷔 본격 예열 시작

입력 2022-09-22 12:10



백호가 미니 1집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백호는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내달 12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첫 번째 미니 앨범 ‘Absolute Zero’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프로모션 스케줄러에 따르면 백호는 오는 23일 무드 티저를 시작으로 10월 10일 오피셜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를 예고했다. 백호는 10월 12일 발매 전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에게 기다리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특히 백호는 ‘BURNING’과 ‘MELTING’의 두 가지 버전의 오피셜 포토와 무드 필름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번 첫 번째 미니 앨범 ‘Absolute Zero’가 백호만의 온도를 남아낸 앨범이라고 전한 만큼 상반된 분위기를 나타내는 두 가지 버전의 콘텐츠는 팬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내달 12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백호의 미니 1집 ‘Absolute Zero’는 홀로 서기에 나선 백호의 새 시작을 이야기한다. 모든 분자의 에너지 흐름이 ‘0’(zero)가 되어 어떠한 저항도 없는 상태인 ‘절대 영도’를 의미하는 이번 앨범에서 백호가 어떠한 메시지와 곡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백호는 오는 23일 무드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첫 번째 솔로 앨범 ‘Absolute Zero’ 프로모션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