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는 지난 5월 출시된 '맥크리스피 버거' 2종이 누적 판매량이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약 2초에 1개씩 팔려 나간 셈이다.
맥크리스피 버거는 '세상 처음 맛보는 치킨버거’라는 타이틀에 맞는 새로운 맛과 조합으로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기록한 바 있다. 이후에도 많은 이들의 ‘최애 버거’로 등극하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닭다리살의 풍성한 육즙을 선호하는 국내 고객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100% 통닭다리살 케이준 패티'를 넣었다. 치킨버거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맞춤형 '포테이토 브리오쉬 번'(버거 빵)과 '스페셜 스모키 소스'로 최상의 조합을 완성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맥크리스피 버거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맛과 경험으로 더욱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메뉴들과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