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 도미닉X로꼬X우원재X쿠기, 19일 컬래버 싱글 'TTFU' 발매

입력 2022-09-19 15:50



래퍼 사이먼 도미닉, 로꼬, 우원재, 쿠기가 단체곡 'TTFU'로 뭉쳤다.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사이먼 도미닉, 로꼬, 우원재, 쿠기의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싱글 'TTFU'가 발매된다.

'TTFU'는 사이먼 도미닉, 로꼬, 우원재, 쿠기의 새로운 힙합 트랙으로, ‘Turn The F*ck Up’의 약어다. 곡명 그대로 미친 듯이 신나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직설적이고 역동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TTFU’의 중독성 강한 비트에 반복되는 파워풀한 훅은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사한다. 국내 힙합 씬을 대표하는 사이먼 도미닉, 로꼬, 우원재, 쿠기 각자 만의 스타일을 한 곡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만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사이먼 도미닉, 로꼬, 우원재, 쿠기는 지난 주말 클럽 투어와 '힙합 플레이야 페스티벌'에서 'TTFU'를 라이브 무대로 선공개해 신곡에 대한 열기를 높였다. 이들의 무대가 SNS 상에서 먼저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공식 SNS를 통해 사이먼 도미닉, 로꼬, 우원재, 쿠기의 단체 사진을 추가 공개하며 'TTFU'의 발매 예열에 나섰다. 네 사람은 링 안에서 자유분방한 스웨그를 발산하고, 흰색 슈퍼카 앞에서는 올화이트 착장을 입은 채 남다른 시너지를 예감하게 했다.

이에 'TTFU'가 올 가을 힙합 씬과 음원 차트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이먼 도미닉, 로꼬, 우원재, 쿠기의 'TTFU'는 19일 오후 6시부터 국내외 전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