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에이치컴퍼니, 유튜브 채널 ‘사랑 by 사랑’ 론칭…MZ 세대 맞춤 공략 콘텐츠

입력 2022-09-15 18:30



‘발라드 명가’ 케이에이치컴퍼니가 샤카스튜디오와 협업을 통해 유튜브 채널을 론칭한다.

케이에이치컴퍼니는 15일 “샤카스튜디오와의 협업 유튜브 채널 ‘사랑 by 사랑’(이하 ‘SABASA’)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SABASA’는 예능부터 시작해 뮤직드라마, 버스킹, 미니콘서트까지 MZ 세대 맞춤 공략 콘텐츠로 대중의 웃음과 감동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특히 케이에이치컴퍼니 소속인 이우, 김도희, 김한결, 서울 등 아티스트들의 노래를 통해 ‘이별 노래 맛집’이란 수식어를 얻은 만큼 ‘SABASA’에서는 MZ 세대의 사랑과 이별을 여러 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다.

미니콘서트, 예능 등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 외에도 이우, 김도희, 김한결, 서울 등 소속 가수들의 신곡 발매 티징 자료를 포함해 뮤직비디오, 라이브 버전 & 커버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 또한 ‘SABASA’를 통해 공개된다.

다양한 영상을 예고하고 있는 ‘SABASA’와 협업하는 샤카스튜디오는 그간 ‘쇼미더머니’를 비롯해 아이돌 오디션 등 MZ세대들이 열광하는 프로그램 제작에 참여한 바 있다.

샤카스튜디오에 웹예능, 웹드라마, 웹리얼리티 등 특화된 PD들과 작가진들이 모여있는 가운데, 샤카스튜디오가 ‘이별 노래 맛집’인 케이에이치컴퍼니 소속 가수들의 음원과 만나 어떤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케이에이치컴퍼니는 뛰어난 영상미와 음악이 어우러져 눈과 귀 모두 만족시키는 특별한 유튜브 콘텐츠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