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메이커골프가 신세계백화점 명동본점에서 골프섹션 층에서는 최초로 정규매장에서 이번 달 29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15일까지는 신세계 명동본점 신관 5층에서, 16일부터 29일까지는 신관 4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레인메이커골프'는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을 바탕으로 매니아층을 보유한 라이징골프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신세계 본점 팝업스토어에서는 2022FW 신상품과 함께 남성골프웨어를 신규 출시예정이다. 특히 M 레이어드넥티셔츠는 2022SS에 인기 제품인 W 스웨트셔츠와 동일하게 카라 탈부착이 가능한 스웨트셔츠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2022FW 여성웨어에는 데님 및 코듀로이소재의 점프수트가 신규 출시할 예정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디자인으로는 탈부착 및 히든플리츠 스커트가 선보인다.
레인메이커골프는 2021년 골프티, 볼마커, 디봇툴을 패션아이템으로 승화시킨 티홀더세트 등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2022년에 여성골프웨어와 남성골프웨어를 연이어 출시하며 골프업계의 라이징브랜드 중 하나다.
현재 갤러리아 광교점, 갤러리아 압구정점 팝업을 진행중에 있으며,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편집샵 엑시츠와 콜라보를 진행하여 9월중에 서울, 부산에서 팝업을 예정중에 있다. 올해 하반기에 서울, 천안, 대전, 광주, 부산 등 전국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오픈을 앞두고 있다.
내년에는 정규매장 입점하여 고객을 맞이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