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스뉴욕 뷰티, 국내에서도 만난다"…9월 프래그십 스토어 오픈

입력 2022-09-14 13:56


글로벌 럭셔리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가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미국 패션업계를 이끌던 리테일러이자, 트렌드 큐레이터로서 한 시대를 풍미했던 바니스뉴욕의 럭셔리한 감성을 담아내 뷰티, 웰니스, 워터 3가지 카테고리로 전개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바니스뉴욕은 수많은 디자이너를 발굴해 데뷔시키고, 문화 예술계의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끊임없는 협업을 통해 '취향'이라는 새로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해 왔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바니스뉴욕의 감성을 그대로 이식하여, 내면의 치유와 건강을 통해 발현되는 진정한 럭셔리 뷰티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한다.

전 세계 오염되지 않은 곳에서 얻은 순수하고 깨끗한 최상급의 재료와 브랜드 고유의 진실성을 담은 뷰티, 웰니스, 워터 3가지 카테고리의 제품을 제안하여, 사고 싶고, 경험하고 싶은 뉴노멀 시대의 새로운 럭셔리 스탠다드를 정립하겠다는 구상이다.

바니스뉴욕 뷰티의 뷰티 제품은 클렌저, 에센스, 세럼,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과 마스크로 구성, 하나의 제품만으로도 다양한 효능을 느낄 수 있는 멀티 액션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킨케어 라인 전 제품에는 바니스뉴욕 뷰티만의 독자 성분인 글로셀라(GLOCRLA)TM 콤플렉스가 적용됐고 토너 패드와 하이드로겔 마스크 2 STEP으로 구성된 더블 액션 마스크팩 5종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안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바니스뉴욕 뷰티 웰니스는 상쾌한 하루의 시작과 편안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리미엄 이너 뷰티 제품으로, 엄선된 원료와 최적의 포뮬라로 시간과 상황에 맞춰 설계한 One-step 이너 뷰티 솔루션이다.

바니스뉴욕 뷰티 워터는 물이 흐르는 곳이라는 뜻의 노르웨이 오세(OSE) 지역에 위치한 수원지의 물을 UV 살균 등과 같은 별도 가공처리 없이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물의 품질을 판단하는 중요한 기준 중 하나는 TDS(Total Dissolved Solid, 총 용존 고형물)로, 이 수치가 낮을수록 수원지의 토지가 오염되지 않았음을 보여 준다.

바니스뉴욕 뷰티의 워터는 낮은 TDS와 질산염 수치를 유지해 목 넘김이 부드럽고 깔끔하고 청량한 맛을 구현했다.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린 청정 프리미엄 워터인 노던 라이츠 내추럴 스프링 워터와 물 본연의 맛을 살린 최적의 탄산 농도로 부드러운 목 넘김과 바디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노던 라이츠 스파클링 내추럴 스프링 워터 2가지로 구성했다.

송지원 바니스뉴욕 뷰티 대표는 "단순히 제품 자체가 돋보이는 것이 아닌 고객들이 제품을 어떤 시각으로 바라보는지에 집중해 '사고 싶은 아이템'으로 여기게 만들어 바니스뉴욕의 시그니처로 자리잡은 쇼윈도처럼, 바니스뉴욕 뷰티 역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이 좀 더 건강하고 풍성해지길 바라는 관점에서 접근했다"며 "고객들이 바니스뉴욕 뷰티의 제품들을 경험함으로써 새로운 럭셔리 데일리 루틴을 만들어 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바니스뉴욕 뷰티는 9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면서 본격적으로 한국 고객과 만날 예정이며, 뉴욕과 도쿄에서도 동시에 런칭해 전세계적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