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트와이스 미나·배우 구교환과 함께한 TVC 공개

입력 2022-09-08 13:34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새로운 TVC를 공개했다. 앞서 SNS상에서 공개되어 큰 호응을 불러일으킨 캠페인 영상을 TV 광고로 공개한 것이다.

새로운 TVC는 브랜드의 뮤즈인 트와이스 미나, 배우 구교환이 각각 등장하는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트와이스 미나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뉴 토트(NEW TOTE)' 컬렉션과 배우 구교환의 아티스트적 감성을 살린 '갈리아도(GAGLIARDO)' 백팩이 메인 아이템으로 등장한다.

광고 영상에서 글로벌 정상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미나는 신제품 '뉴 토트'와 함께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미나의 프로페셔널한 연기와 비주얼이 제품과 시너지를 발휘하며 한층 감각적인 영상이 연출됐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충무로 대세 배우인 구교환과는 'Ordinary Hero'를 주제로 배우 구교환이 지닌 특유의 아티스틱한 감성이 드러나는 스타일리시한 패션 필름을 완성했다. 영상에서 구교환은 갈리아도 백팩을 착용한 채, 하늘을 나는 듯한 자유롭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메트로시티 '뉴 토트'는 지난 8월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 자리를 위협 중인 '에그백(EGG BAG)'과 함께 매출 상위를 유지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이다. 메트로시티의 이탈리아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새로운 형태의 토트백으로, 락&키 장식인 '밀비오(MILVIO)'가 포인트다. 또한 프리미엄 레더 소재로 가벼운 무게감과 스마트한 현대 여성들을 위한 백포켓으로 편리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구현했다.

메트로시티 22F/W 맨즈 컬렉션 '갈리아도' 백팩은 감각적인 디자인에 편안한 착용감을 겸비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프리미엄 레더에 시그니처 M패턴을 활용한 프레싱 기법, 효율성을 강조한 앞 포켓 등 디테일이 돋보인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앞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있었던 트와이스 미나와 배우 구교환의 캠페인을 TV 광고로 제작, 보다 많은 이들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두 스타가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한 제품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