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쏠(SOLE)이 감성 R&B로 정규앨범의 시작을 알린다.
쏠(SOLE)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imagine club (이매진 클럽)'의 선공개 싱글 '머물러 있는 것 또한 아름다울 수 있는 건'을 발매한다.
'머물러 있는 것 또한 아름다울 수 있는 건'은 한 편의 시 같은 서정적인 가사와 편안하게 전개되는 포근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감성 R&B 곡이다. 쏠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이 곡의 메시지를 더욱 따뜻하게 표현한다.
특히 "보잘 것 없던 내 삶이 이토록 밝을 수 있는 건 사소한 것에도 행복을 느끼게 해준 너 때문인 걸 / 머물러 있는 것 또한 아름다울 수 있는 건 날 사랑하고 아낄 수 있어서란 걸 난 깨달았어"라는 긴 호흡으로 이어지는 후렴구 가사가 많은 이들에게 아름다운 행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쏠은 '머물러 있는 것 또한 아름다울 수 있는 건'을 음원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로도 공개한다. 애니메이션 형식의 뮤직비디오에 쏠의 감성과 'imagine club'의 전반적인 콘셉트가 모두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이를 통해 쏠은 오는 16일 발매하는 첫 정규앨범 'imagine club'의 본격적인 여정을 시작한다. 쏠이 데뷔 5년 만이자 최근 MBC '놀면 뭐하니?'의 WSG워너비 프로젝트 그룹 4FIRE 활동으로 남다른 음원 파워,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는 최적의 시점에 준비한 앨범인 만큼, 어떤 음악으로 구성돼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